The Way of Growth
화승소재는 2020년까지 중장기 발전전략을 수립하여 미래의 성장을 체계적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. 기업의 글로벌화를 위해 해외설비 투자 및 해외네트워크를 확대해 나가는 한편, 지속적인 사업구조의 개선으로 새로운 미래가치를 창출해 나갈 것입니다.
심볼마크는 21세기 초 일류기업으로의 도약과 글로벌 마케팅 전략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HWASEUNG의 영문 마크로 개발되었습니다.
디지털코드의 사각형을 조합한 PLUS(+)와 PLUS(+)의 H형상은 화승그룹과 고객간의 조화를 통한 win-win 파트너쉽을 표현한 것 입니다. BLUE, RED, GRAY컬러는 화승그룹의 핵심 역량 사업인 자동차 부품, 신발 ODM, 정밀 화학의 3대분야를 상징하고, 세 개의 사업군이 서로 유기적으로 연결됨으로써 브랜드와 각 사업분야간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여 고객의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가치혁신기업 화승 그룹을 상징화 하였습니다.